직장인 피아노 학원 [위드피아노]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직장인 피아노 학원 [위드피아노] 내돈내산

 

 

예전부터 피아노를 치다 안치다 반복했었는데

 

유튜브 보다가 피아노 영상을 보고

 

갑자기 피아노를 치고 싶어서 

 

성인 피아노 학원을 찾아봤다.

 

 

 

 

 

위드피아노라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 피아노 학원인데  

 

전국에 여러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고,

 

오픈시간내에 다른지점 연습실로 가도 되며

 

지인동반도 되고

 

여러 음료와 악보 무료제공

촬영하고싶음 거치대도 대여할수있다.

 

등등

 

 

 

 

 

요러한 장점이있고,

 

추석 연휴 수강료 할인이 들어간다길래

 

퇴근후 냉큼 상담을 신청했다.

 

 

 

 

 

상담을 받아보니 

 

1개월은 할인 혜택이없고

 

2개월인가 3개월 후 부터 있었다.

 

나는 피아노를 치고싶었던 마음이 길~게 잘 유지되는 편은 아니라..

 

약간 고민하다가 맛보기로 1개월 결제 ^^

 

 




결제후 바로 악보뽑고 연습실에 들어가서 

몇년만의 피아노 치기 !!

 

두근두근

 

 

 

진짜 진짜 치고싶었던 플라워 댄스

 

피아노 안친지 꽤 오래되서 쉬운버전으로 택했다.

 

내가 들어왔던 익숙한 멜로디를 직접 내손으로 쳐볼때의 감동이란..

피아노에 대한 감을 잃어버린지 오래라

 

3시간동안 악보 두줄 쳤을라나 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회사 스트레스 싸악~~ 

 

 

앞으로 드뷔시의 달빛과 인생의 회전목마도

도전!!!!!